한줄 감상
아바타의 아동버전 - 남자는 차가 좋아야 한다

감상

잘 만든 에니메이션으로 간단한 시나리오에 적절한 에피소드 삽입 , 그럴싸한 사건의 연속 잘짜진 애기 닦히 드림웍스 영화로써 참신성이나 발랄함이 많이 사라진듯한 느낌입니다. 뭐랄까?  뭐 돈도 벌어야지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요?

3D로 전환할 뭐 이유는 없었다고 생각됩니다. 이미 2D로도 충분히 부감을 살리고 있는 작품이었고 3D는 부가가능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이씁니다. 뭐 실상 아바타처럼 시작부터 그걸 기반으로 만들어낸 물건이 아니기 때문에 한동안은 뭔가 돈을 낭비한 느낌의 3D영화가 속출할듯 싶습니다.

쓸데없는 망상과 사족


현실에서 저런 일이 일어났다면 이 부족은 세계 정복 내지는 대서양바다를 지배하리라 생각됩니다. 드래곤 길들이기 2가 나온다면 세계 정복하는 드래곤 라이더 워밴드가 등장할지도.. 영화초반부에 바이킹들이 그런대로 드래곤들을 상대로 선전하는 이유도 결국은 드래곤이 조직적으로 움직이지 않기 때문이죠. 무려 잡아서 훈련용으로 쓰는 모습을 보고 약간 어이없었다는..








profile
우리는 알고 있다 악마와 신은 항상 우리곁에 있음을, 정복과 야심으로 가득찬 야망이 현실의 늪에서 헤어나올 능력이 없음을 너무나 잘 알고 있다. 현실의 수렁속에 살아가는 미꾸라지임을..  환몽의 시간속에 자위하며 미래를 꿈꾸는 이들중 하나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