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질문의 요인은 에이스 컴뱃 때문인데요. 이쪽은 인간흉기들이라서.....


모비우스1은 작전수행능력이 ISAF비행대 전체와 맞먹는다는 설정이라든지.


그리피스1은 혼자서 적국을 이겨버리는 설정이라든지(거의 일반적인 패망 직전인데 이 파일럿 투입 후 적국이 이 파일럿 하나에게 완전 패망하는 역관광....)


가루다1이나 라즈그리즈는 이하 생략(이쪽은 일급비밀취급이라서 활약상 안 보이는 듯하지만 위 두 파일럿과 맞먹는 전과는 있음)


특히 가름1. 데몬 로드의 사이퍼는 정점을 달립니다.(그것도 플레이 할 때의 사이퍼는 미완성판이라고 합니다..... 거기에 설정상 F-15C로 에이스 부대 격파 -> 아발론댐 돌파 -> V2 제어장치 파괴 -> ADFX-02에 탑승한 픽시 격파를 탄약 보급도 받지 않고 끝장 내는 전적.....)


그런데 게임이기 때문에 혼자서 단독 전투 벌이는 경우는 없으니 현실에 적용한다면 무인기와 같이 운영한다면 가능성이 좀 있을거라 생각되어서 단독으로 무인기(글로벌 호크 내지는 A-10의 소형무인전투기정도?) 4대 내지 8대를 운영할 수가 있다면 가능하는가 입니다.


주로 그리펜 전투기의 시스템을 응용해서 무인기를 제어하면서 단독으로 전투가 가능한지 상상해보는 겁니다만.


특히 무인기라는 특성상 G의 압력에 의한 한계점이 기체 본래의 성능을 발휘할 수가 있으니 어느 정도 가능할까요?


P.S. : 현대 전투기는 유인 전투기인데 파일럿의 신체의 한계 때문에 현 전투기의 진짜 성능을 낼 수가 없는 경우가 있다고 듣기는 했는데 확실한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치를 부여하여 개념을 강화시키고,
이념을 개변하여 심상을 변화시키고,
이상을 방출하여 존재를 구현시킨다.


존재를 조작하여 이상을 변화시키고,
심상을 부여하여 이념을 강화시키고,
개념을 구현하여 이치를 실현시킨다.


심오한 "기원"이, "소망"을 만들고,
심대한 "소망"이, "기적"을 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