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유니버스 자유 게시판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자유게시판입니다.
무엇이든 편하게 써 주세요...
단, 게임에 대한 글은 게임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무엇이든 편하게 써 주세요...
단, 게임에 대한 글은 게임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글 수 6,170
어제 적으려다가 오늘에야 적습니다. 지금 카미노 행성에 사는 카미노가 목욕하는 방식도 짐작하며 상상하고 봅니다.
클론 트루퍼가 목욕을 한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카미노 행성에서 클론 트루퍼를 가르쳤을 교관 중 다수가 장고 펫처럼 맨달로리안으로 자부하는 사람들이니. 목욕하는 방식에도 클론 트루퍼의 스승인 맨달로리안이 끼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겠다는 전개를 펼칩니다. 클론 전쟁이 끝난 뒤에 클론 트루퍼가 스톰 트루퍼로 바뀐 뒤에도 잔향이 있겠다며 서툴게나마 정리합니다. 생각하며 상상하는 재미가 있기를 바라면서요.
다른 이야기 1) 한 솔로와 레아 공주님이 목욕하는 방식에 따른 차이에서 부부 싸움이 나오겠다는 이상한 상상을 합니다. 제가 써도 남부끄럽지만요.
다른 이야기 2) 한 솔로 : 스타워즈 스토리에서 한과 츄이가 같이 목욕하는 장면을 돌아봅니다. 그 장면을 보았던 순간에 품었던 감정이 무엇인가. 정확하게 밝힐 수가 없으니까 숨기 듯이 넘깁니다. 그러면서 우키가 목욕하는 방식도 흥미가 가니까 적습니다.
다른 이야기 3) 장고 펫과 보바 펫. 카미노 행성에서 펫 부자가 같이 목욕하는 경우에는 나름대로 훈훈하겠다는 짐작을 해 봅니다. 밖에서는 무시무시한 존재가 가정에는 따뜻한 사람으로 지내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까요.
<오. 우리가 여기서 어떠한 고통을 겪고 있는지 아는 그대여, 그대의 기도 속에서 우리를 잊지 마오.>
- 출처 : 듄 우리말 번역본(출판사 : 황금가지) 제 1권 177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