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흐르는 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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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작업에 몰두하느라 바깥 소식도 잘 모르고 있었는데
정부의 게임 산업 죽이기로 요즘 들썩들썩 하네요.
개발 스케쥴이 빡빡해서 게임 편견 타파를 위한 캠페인도 최근엔 거의 활동을 못했습니다.
게임이 복합 컨텐츠라는 특성상 작업량도 많은데 정부 삽질까지 신경쓰려니 몇 배로 피곤하군요.
IT, 문화산업에 이해도가 높은 정치인들이 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맘 편히 일에만 집중하던 시절이 그리워 지려고 합니다.
아무튼, 꾸준히 개발은 진행 중입니다.
아실 분들은 아실 SPACE CREWS 개발도 차근차근 진행 중입니다.
제목에 사이드 프로젝트라는 말을 언급했는데요,
말 그대로 사이드 프로젝트에 대한 소식입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최근에 작은 사이드 프로젝트를 시작해서 어느정도 진행이 됐습니다.
제목은 SPACE FLIGHT
우주선을 타고 태양계를 가로질러 벗어나는 컨셉의 게임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상세한 개발 내용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orang226.blog.me/140200664462
게임 만드는 원소랑 입니다.
Like
밝고 깔끔한 디자인의 SF 컨셉 콘텐츠 (우주, 천체, 메카, 슈트, 탈것, 생체공학 등)
귀여운 콘텐츠 (두 개 합치면 귀여운 SF...?)
서바이벌 좀비물
멋집니다. 다 혼자 개발하시는건가요? 무언가를 시도하고 만들어내는게 정말 대단하다는걸 최근들어 느끼고 있습니다. 저도 요즘 친구들과 게임을 만들고 있는데 오히려 사람이 모이니까 마찰이 생기더군요. 계획은 거창했지만 능력은 부족하고 시간이 갈 수록 처음 만들려고 했던 게임과 똑같은 게임들이 계속 쏟아지고 눈은 점점 높아져서 초기 작업물들이 다 맘에 안들고.... 요즘은 그냥 완성이나 할 수 있었으면 하는 생각뿐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