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치구이 공작소(ROOKI1의 WORKSHOP) - 작가 : rooki1
보통 사람들이 사용하는 인공수와 청소부들이 사용하는 일명 '전술 인공수'는 큰 차이를 보입니다.
그냥 인공수가 인공자궁에서 배양되어 적절한 인공본능을 부여받는 '살아있는 기계'라면,
전술인공수는 각 도시마다 단 한 명밖에 존재하지 않는 장인이 만들어내는 궁극의 병기죠.
간단히 말해서 프리미엄 달린 슈퍼로봇. 청소부 한 사람마다 각자의 독특한 인공수를 받게 됩니다.
같은 모습은 하나도 없어요. 모두가 조금씩 다른 인공수를 받죠. 저, 그러니까 릴 에버니 같은 경우도 말이에요.
평상시에는 에너지를 기호화시켜 무기형태로 압축되어 있습니다만, 사용자가 원하면 전개되어 본래 모습으로 변합니다.
TAL-ON, Tactical Artificial Lifeform - Original Node, 전술 인공수 기본 노드
일단 테라시카 시의 주력 인공수로 불리는 텔런입니다.
평상시에는 모듈형 총기 모습을 띄고 있죠.
예외적으로 10여기 가량 생산되었습니다만 딱히 사용할 일이 없어 예비용 인공수나 훈련용으로 쓰입니다.
별명은 잉여 인공수.
대충 이런 느낌으로 다양한 옵션을 갈아 껴서 전혀 다른 무기로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기관단총에서 분대지원화기까지 말이죠.
현재 모종의 이유로 자기 인공수를 미스트레스에게 빼앗긴 비즈는 탤런을 대신 사용하고 있습니다.
들고 다니는 가방에 차있는 것은 탤런의 옵션 파츠고요.
이것도 탤런입니다. 위의 것이 별다른 옵션이 없는데 반해 이건 이것 저것 붙여놔서 인공수 형태의 모습도 변했죠.
옵션에 따라 전개된 탤런의 모습도 달라집니다.
이것은 일명 스텔스 텔런. CQC용 기관단총에 프론트 그립과 소음기를 붙인 겁니다.
옵션의 종류에 따라 기체의 특수능력도 매우 달라지죠.
이건 텔런은 아니지만, 전술 인공수. 앞으로 등장할 누군가의 인공수입니다. 이름은 란게르트 졸트.
도시들도 숨기기에 급급하며 사용할 엄두도 못내는 '전략'급이 아닌, 전술인공수 중에서는 가장 무겁고 무지막지합니다.
아, 테라시카의 전술인공수 중에서 말이죠.
지금 상태는 모든 무장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꼴랑 기관총 하나 뿐이죠.
여기에 무장을 있는대로 집어넣어야 본모습이 나옵니다.
삼치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