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블러드라인 패치 (3896)에 추가된 미션입니다.

패치노트를 보면 Lv4 미션은 0.4sec 이하 지역에 있는 에이전트만이 제공한다고 되어있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0.9sec 지역의 에이전트가 주더군요. 버그인가 봅니다 -_-

미션 설명을 보면 우리쪽(여기서는 Caldari Navy) 에 협력중인 인터버스 배 한척이 해적집단 둘이 서로 싸우는 곳에 조난당했다고 구출하라고 나옵니다. 서로 적대적인 두 해적집단 (여기에선 Serpentis와 Guristas) 이 동시에 등장하는 상당히 특이한 미션이더군요.

미션 브리핑



스테이지 구성도 특이해서 일방통행으로 되어있는 여타 미션과 달리 선택분기(?) 도 가능합니다. 다시 되돌아가서 다른 스테이지도 클리어하는게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Stage 1: 양쪽에 두개의 엑셀 게이트와 호위함대? 가 보입니다.
서펜티스 쪽에서 오토 어그로가 발생하므로 이쪽으로 먼저 갑니다.




Stage 2-A : 서펜티스 거점지역. 3개그룹.
역시 1개 그룹이 오토 오그로.




Stage 3 : 마지막지역. 2개그룹.
1개그룹이 오토 어그로. 조난당한 배가 보입니다. 근데 왠 헤론 -_-; 첫 지역으로 돌아가는 엑셀 게이트가 존재.




Stage 1' : 다시 처음 시작지역
이번엔 Guristas 쪽으로 가봅니다. 그새 Serpentis쪽 몹이 하나 스폰됬군요 -_-;




Stage 2-B : Guristas 거점지역.
몇몇 미션 러너들이 배 날렸다고 하소연하는 곳입니다 -_-;
1개 그룹의 오토 어그로가 있는것은 좋은데.. 배틀쉽들이 돌아가면서 센서 재밍을 쓰고, 나머지 크루저들은 그냥 크루저가 아니라 전부 HAC 타입입니다. 기본 레지가 높아서 데미지도 잘 안박히고 화력도 꽤 되는듯 합니다.
한가지 좋은점은 바운티가 꽤 높다는 것이죠 -0-/




만들어진지 얼마 안되는 미션이라서 그런지 버그가 몇개 보입니다. 마지막지역에 있는 스폰 컨테이너에서 크루 30이 있어야 되는데 20만 나온다던가(스폰 될때까지 기다려야됩니다 -_-), 로우시큐 한정 미션인데 하이시큐 지역에서도 된다던가 하는것이죠.

난이도가 좀 높고 시간이 꽤 걸립니다만 (보너스를 포함한 GE나 AE보다 좀더 걸린듯 합니다) 바운티가 상당히 높고 (35-37m 정도), 더 재밌는것은 모든 스테이지의 몹이 스폰되는듯 했습니다. 미션 받아놓은다음 클리어 후에 보고 안하고 죽치고 몹잡는것도 되나보더군요.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