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홈페이지에 가니, 다음 화면이 절 반겨주었습니다.
2209054554545A82348598

댓글은 방사능 한껏 빨아제낀 댓글 투성이입니다.
욕 안들어간 것만 모아놔보니...

'방사능녹차 몸에 참 좋습니다'

음모론이란걸 믿고 싶지는 않는데, 몇 년 동안에 걸쳐 이런 글이 포탈 메인으로 올라오는 거 보면...
2451E94254545F300DFAC8

(아니, 헬스 기구 사 모은 건 일본이 아니라 우리나라... )
딴 건 몰라도 일본인들이 음모론의 원조라는 건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것 같군요.




** 인세이(院政 == 왕의 아버지) 제도를 통해 덴노가 아닌 덴노의 아버지들이라는... 암흑의 지도자 / 지도자 그룹을 만들어내고 운영한건 일본이었죠. 
한국은 왕이 20대되면 대원군들이 은퇴하거나 수렴청정 끝.


** 수치 상으로는 서울이 방사능 수치가 높지만(화강암 같은 것이 좀 약간 수치가 높습니다)... 일본의 문제는 플루토늄이 도쿄까지 날아갔다는 겁니다.
개인적으로 일본 혼슈 여행은 체르노빌 관광 여행과 비슷한 위험을 가진다고 생각합니다.

https://chernobyl-tour.com/english/

일본이나 체르노빌이나 관광 인기는 좋다는데, 애들 데리고 가지는 마세요.


** 하겐다즈 녹차맛 아이스크림에 들어가는 녹차잎은 전부 일본산.
근데 방사능 기준치 넘었는데도 어떻게 수출되는 건지 궁금하네요...


** 도쿄 지역은 '1000만 이상의 인구집단이 방사능을 지속적으로 쬐었을 때, 어떠한 유전적/질병 발생 변화를 일으키는가'에 대한 30~1000년 단위의 인체 실험을 실행하는 세계 유일의 지역입니다. 대규모 인체 실험이 금지된 21세기에, 세미팔라틴스크 지역과 더불어 정말 소중한 연구가치를 지니고 있어요. (아직 날아간 발전소 뚜껑도 못 덮었는데 뭐... 해결할 생각 따윈 없지. 사스가 니뽕)

2차 세계대전할 때 731부대나 마루타 땜에 열받았는데, 이젠 욕 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