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nexonix?Redirect=Log&logNo=80005348444

위 주소를 들어가시면 ufo 격추동영상이라는것을 볼수 있으실것입니다.
아마 많은분이 한번쯤 보신 동영상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일단 아무런 데이터도 없이 그것이 호주의 미국 비밀 국방기지인 파인갭과 area51에서 쏘아올린 플라즈마포라고 잭캐셔 교수라는분이 말씀하셨다더군요.

그런데 그 위치조차도 모르는 상태에서 아무리 분석하고 연구를 한다고 해도 그 동영상 파일만으로 위치 추적이 과연 가능합니까?

전 그것조차도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일단 그 위치는 알아야 분석이 가능하지 않습니까?

플라즈마포라고 m500의 속도라고 하는데 이것이 90년대 초반에 과연 가능한것입니까?

어차피 외계인이 있다면 드레이크 방정식을 생각하지 않더라도 그 엄청난 항성의 수를 생각해볼때 고도의 문명을 갖춘 별은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과학자들도 이것을 인정하고 있지 않습니까

개인적으로 area51과 같은 요상망측한 음모론을 생각해보건데..

만약 정말 외계인이 존재하고 지구에 있다면 그런 고도의 문명을 갖춘 우주인이 왜 지구인을 연구할까? 란 생각을 해보았고, 아마 그정도의 문명이라면 굳이 연구를 하지 않아도 지구인에 대한 모든것을 파악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로스웰 사건을 생각할때 그런 고도의 문명을 가진 우주인이 지구에 추락할때 그것을 막을만한 기술이 없다는것 자체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아직 어려서인지 궁금한것이 많네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