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연재 게시판
SF, 판타지, 무협 등 다양한 장르의 창작 소설이나 개인의 세계관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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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도사쿠라
1.화천난무(花千亂舞)
일격필살의 기술이였으나, 나중엔 화천난무'개량 으로 바뀌어 사용되지 않는다.
2.신무'개량(神舞)
천기류의 비술이라 불리우는 신무를 생각해내서 만든 기술. 개량이라곤 하지만
기 소비를 적게 한것일뿐. 공격력면에선 확실하게 떨어진다.
3.연권(連拳)
백도사쿠라의 기술중 신체를 이용한 첫번째 공격. 그전의 공격들을 부드럽게 이어서
다음 동작을 하는데 쉽게 한다. 사실, 공격력은 높지 않다.
4.화천원룡권(花千圓龍淃)
검을 돌려서 원을 만들어 둘러싸였을때 적과의 거리를 벌리는 기술이다. 연권과 특히 잘 사용된다.
5.이마치(夷馬治)'개량
몽고족의 기술을 개량시킨것 이다. 야생마를 쉽게 길들일때 쓰는 기술인데, 기를 하반신에 실어
가볍게 할뿐더러, 말과 친해지는 방법이다.
6.화천난무(花千亂舞)'개량
화천난무의 개량판. 일격필살에서 다수의 적을 한명씩 상대할때 쓰는 기술이다. 한명,한명
귀속의 속도로 적을 처리하는 기술이다. 공격력은 화천난무보다 떨어진다.
7.쾌속의 보(快速의步)
이동속도를 엄청난 속도로 끌어 올려주는 기술이다. 기력을 그리 많이 사용하지도 않는데다가,
이 쾌속의 보를 손에다 적용하면 고수와도 쉽게 상대할수 있다.
8.동방일권(東方一拳)
동방의 나라. 조선에서 따온 기술이다. 이 기술은 백호. 김동호의 발 기술에서 따왔으며,
발과 주먹을 적당히 조합해서 쓰는 능력이다. 공격력도 셀 뿐만 아니라, 속도도 빠르다. 하지만
1:1 상황에서만 제대로 쓸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9.무영(霧領)
안개를 만들어 적의 시야를 마비시키는 기술이다. 하지만, 적의 쾌속기술에는 사라진다.
이 기술은 습도가 높을때만 사용이 가능하다.
10.기력일분(氣瀝一分)
이 기술은 마치 화천난무처럼 일격필살의 기술이다. 하지만, 일격필살로는 사람은 죽일수 있되,
금속을 베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다. 그걸 보안하기 위해, 단지 금속만을 부술수 있는 기술을
만들었다. 기를 검에 실어 금속의 틈을 벌리는 기술이다.
11.폭염목(爆炎目)
폭팔적인 불길을 만들어 적의 눈을 공격하는 기술이다. 이 기술은 조금만 써도 큰 기력을 쓰기
때문에, 적의 시야를 영구적으로 마비시킬때 쓴다. 검을 칼집에서 뽑을때의 마찰에 기를 실어
만들기 때문에 칼집의 손상도 있다. 그래서 샤이닝은 잔인하고 칼집을 소중히 하기 때문에
잘 쓰진 않는다.
12.화법분신(花琺分身)
몸 자체의 기를 쓰는것이 아니라, 꽃에 자신의 기를 불어넣어 자신의 형상을 만드는 것이다.
분신에서 나지 않는 꽃 향기를 꽃에 집어넣어 자신과 완벽히 같게 하는 방법이다.
*샤이닝의 몸에선 약간의 벚꽃향기가 난다.
13.천신강림(天神降臨)
아직까지 백도사쿠라에서 이것보다 강한건 만들어 지지 않았다.
4개의 기술을 연달아 발동하는 기술로 기력을 매우 소비한다.
처음 동작은 발도를 한 자세에서 시작한다.
귀(鬼)
발도해서 위로 올라간 검을 두손으로 내려친다.
그때 바람을 가르는 소리가 무신과 같은 소리가 나서 귀라는 별명이 붙었다.
광(狂)
내려간 검을 위로 올리면서 무차별로 공격한다. 이것은 적을 공격 하는데 효과적이지만
자신의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다.
명(明)
이 기술은 햇빛이 직접적으로 쏘일때만 쓸수 있다. 가끔 샤이닝은 이 명만 사용해서
적을 피하는 방법도 쓴다. 칼에 빛을 반사해서 적의 눈을 마비시키는게 아닌
햇빛을 더욱 강력하게 발산하게 하는 방법인데, 폭염목과 비슷한 방법이라 한다.
뇌(雷),뇌(惱)
두가지의 뇌 기술로 분리 된다. 하나는 뛰어올라 번개처럼 찍어 버리는 기술이요,
다른 한개는 사지를 자르는 기술이다. 하지만, 샤이닝은 뇌(雷)만 사용한다. 뇌(惱)는
너무 징그럽다는 것이다.
1.화천난무(花千亂舞)
일격필살의 기술이였으나, 나중엔 화천난무'개량 으로 바뀌어 사용되지 않는다.
2.신무'개량(神舞)
천기류의 비술이라 불리우는 신무를 생각해내서 만든 기술. 개량이라곤 하지만
기 소비를 적게 한것일뿐. 공격력면에선 확실하게 떨어진다.
3.연권(連拳)
백도사쿠라의 기술중 신체를 이용한 첫번째 공격. 그전의 공격들을 부드럽게 이어서
다음 동작을 하는데 쉽게 한다. 사실, 공격력은 높지 않다.
4.화천원룡권(花千圓龍淃)
검을 돌려서 원을 만들어 둘러싸였을때 적과의 거리를 벌리는 기술이다. 연권과 특히 잘 사용된다.
5.이마치(夷馬治)'개량
몽고족의 기술을 개량시킨것 이다. 야생마를 쉽게 길들일때 쓰는 기술인데, 기를 하반신에 실어
가볍게 할뿐더러, 말과 친해지는 방법이다.
6.화천난무(花千亂舞)'개량
화천난무의 개량판. 일격필살에서 다수의 적을 한명씩 상대할때 쓰는 기술이다. 한명,한명
귀속의 속도로 적을 처리하는 기술이다. 공격력은 화천난무보다 떨어진다.
7.쾌속의 보(快速의步)
이동속도를 엄청난 속도로 끌어 올려주는 기술이다. 기력을 그리 많이 사용하지도 않는데다가,
이 쾌속의 보를 손에다 적용하면 고수와도 쉽게 상대할수 있다.
8.동방일권(東方一拳)
동방의 나라. 조선에서 따온 기술이다. 이 기술은 백호. 김동호의 발 기술에서 따왔으며,
발과 주먹을 적당히 조합해서 쓰는 능력이다. 공격력도 셀 뿐만 아니라, 속도도 빠르다. 하지만
1:1 상황에서만 제대로 쓸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9.무영(霧領)
안개를 만들어 적의 시야를 마비시키는 기술이다. 하지만, 적의 쾌속기술에는 사라진다.
이 기술은 습도가 높을때만 사용이 가능하다.
10.기력일분(氣瀝一分)
이 기술은 마치 화천난무처럼 일격필살의 기술이다. 하지만, 일격필살로는 사람은 죽일수 있되,
금속을 베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다. 그걸 보안하기 위해, 단지 금속만을 부술수 있는 기술을
만들었다. 기를 검에 실어 금속의 틈을 벌리는 기술이다.
11.폭염목(爆炎目)
폭팔적인 불길을 만들어 적의 눈을 공격하는 기술이다. 이 기술은 조금만 써도 큰 기력을 쓰기
때문에, 적의 시야를 영구적으로 마비시킬때 쓴다. 검을 칼집에서 뽑을때의 마찰에 기를 실어
만들기 때문에 칼집의 손상도 있다. 그래서 샤이닝은 잔인하고 칼집을 소중히 하기 때문에
잘 쓰진 않는다.
12.화법분신(花琺分身)
몸 자체의 기를 쓰는것이 아니라, 꽃에 자신의 기를 불어넣어 자신의 형상을 만드는 것이다.
분신에서 나지 않는 꽃 향기를 꽃에 집어넣어 자신과 완벽히 같게 하는 방법이다.
*샤이닝의 몸에선 약간의 벚꽃향기가 난다.
13.천신강림(天神降臨)
아직까지 백도사쿠라에서 이것보다 강한건 만들어 지지 않았다.
4개의 기술을 연달아 발동하는 기술로 기력을 매우 소비한다.
처음 동작은 발도를 한 자세에서 시작한다.
귀(鬼)
발도해서 위로 올라간 검을 두손으로 내려친다.
그때 바람을 가르는 소리가 무신과 같은 소리가 나서 귀라는 별명이 붙었다.
광(狂)
내려간 검을 위로 올리면서 무차별로 공격한다. 이것은 적을 공격 하는데 효과적이지만
자신의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다.
명(明)
이 기술은 햇빛이 직접적으로 쏘일때만 쓸수 있다. 가끔 샤이닝은 이 명만 사용해서
적을 피하는 방법도 쓴다. 칼에 빛을 반사해서 적의 눈을 마비시키는게 아닌
햇빛을 더욱 강력하게 발산하게 하는 방법인데, 폭염목과 비슷한 방법이라 한다.
뇌(雷),뇌(惱)
두가지의 뇌 기술로 분리 된다. 하나는 뛰어올라 번개처럼 찍어 버리는 기술이요,
다른 한개는 사지를 자르는 기술이다. 하지만, 샤이닝은 뇌(雷)만 사용한다. 뇌(惱)는
너무 징그럽다는 것이다.
한번 시작되면 끝이란 없고, 손바람만 살랑거리던 기가 어느세인가 폭풍을 몰고 땅을 쪼개고 하늘을 가르게 되던,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 소비는 터무니 없이 적어서, 반봉인 상태가 되어야만 했던 신무.
수십의 드래곤과 그 수장조차 따라할 수 없었던 그것을, 신무의 기본이 되는 무영신법과 천강기도 없이, 마음껏 개량해서 펼쳐내는 백도사쿠라는 필시 기존의 상식으로는 대입할 수 없는 먼치킨일 것이다.
- by Richard Redfie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