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 과학 포럼
SF 작품의 가능성은 어떻게 펼쳐질 수 있을까요? 그리고 어떤 상상의 이야기가 가능할까요?
SF에 대한 가벼운 흥미거리에서부터 새로운 창작을 위한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여기는 과학 소식이나 정보를 소개하고, SF 속의 아이디어나 이론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상상의 꿈을 키워나가는 곳입니다.
( 이 게시판은 최근에 의견이나 덧글이 추가된 순서대로 정렬됩니다. )
안녕하세요. 도서출판 불새입니다.
눈팅만 하다가 다시 로그인을 하게 됐습니다.
신간 <양심의 문제>와 <신딕> 발간 후 바로 인사를 드릴려고 했지만,
한 독자님께서 고맙게도 미리 소개를 해주셔서 저까지 여러 번 하면 눈쌀 찌푸리실 것 같아서 다른 일로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가 SF독자님+SF에 관심이 많은 회원님들의 고견을 얻고자 12.30일까지 이벤트 <불새의 게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cafe.naver.com/firebirdsf/76 에 적어놓았습니다. 밀리터리 매니어시라면 저희 회사 조종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차원을 넘나드는 경품도 아래와 같이 준비되어 있사오니 혹시나 평소 SF의 발전방향에 대해서 하고 싶은 말이 계셨던 분들은
많은 응모 부탁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의견이라도 환영이오니 부담 갖지 마시고 그냥 연말 잔치한다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원님들 모두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더욱 즐겁고 복된 새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드리며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ps. 아무튼 아무리 SF 사이트라고 해도, 자유로운 동호인들의 모임에
괜히 상업출판사가 끼어들어 보시는 분 기분을 혹시나 망치지나 않을까 겁이 나기도 합니다.
만약 문제가 된다면 관리자님께서 직권으로 삭제하셔도 괜찮습니다. ^^
도서출판 불새
방가방가 해주시고 경품에 탐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3등상은 저의 저주받은 디자인 실력 때문에 '극혐'이라는 칭호를 벌써 얻었습니다^^
그리고 3등상 뒷면은 저작권 문제로 사라졌습니다. 제가 웹상의 3컷 저작권과 인쇄를 착각했었습니다.
반은 진심, 반은 농담조로 그간 받은 은혜 돌려드리고, 연말 즐거움을 드리고자 하는 거니, 부담 없이 응모하세요^^
SF를 사랑하시는 joysf회원님의 편안한 연말을 기원합니다!
에고. 2등 경품의 타이틀이 우주상으로 잘못 표기되었습니다. 은하상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