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 세계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런데 사실적인 전개를 추구하는 밀리터리 판타지를...

이라는 식으로 스스로 ' 제약 '을 가하면서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닐까 합니다.

그것도 지금까지처럼 ' 일단 만들어 놓고 키워나간다. ' 방식이 아니라.

대략적인 준비만 해 두고 찾아오시는 분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체계를 갖추면서 시작한다는... 조금 이색적인 방식이니까요.

본래라면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할까도 했지만, 신도시를 세우듯이 구획만 나누어 두고 채워나간다는 의견을 바탕으로 일단은 이렇게만 준비해 두었습니다.

아무 것도 없는 텅빈 공간. 그러나, 기본적인 자리 만큼을 갖추고 여기서 새롭게 시작한다는 것이지요.


처음에 대량의 컨텐츠와 자료들로 사람들을 끌었던 SF WAR 클럽과는 달리, 이 곳은 활동의 원점으로 돌아가 모든 것을 시작하고자 합니다.(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료실이 늘어날 것이라는 건 이미 예정된 일이겠지요...^_^;;)

FANTA WAR 클럽의 훗날이 어찌될까요?

그것은 알 수 없지만, 일단 모든 것은 그 첫발을 내딛는 것에서 시작되는 법이라고... 생각해 볼까 합니다.
profile

과거를 아는 이는 현재를 이끌어가고 미래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역사와 SF... 어딘지 어울리지 않을 듯 하지만, 그럼 점에서 둘은 관련된게 아닐까요?

SF&판타지 도서관 : http://www.sflib.com/
블로그 : http://spacelib.tistory.com
트위터 : http://www.twitter.com/pyodogi  (한글)    http://www.twitter.com/pyodogi_jp (일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