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시다시피 마더쉽이 두대입니다.

많은 수의 레이저를 발사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tarcraft.wikia.com/wiki/Main_Page[[B]] 엔 타로 텟사다! (En taro Tassadar!) [[/B]]

요즘 스타2에 대해 정보가 뜸하군요. 제가 좀 올려 보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위키피디아 ( http://starcraft.wikia.com/wiki/Main_Page )에서 돌아다니며 얻은 정보들입니다.


1. 캐리어가 돌아온다!
원래는 템페스트가 대신 자리를 차지할 예정이었으나 다시 캐리어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이제는 인터셉터 생산이 자동이라고 합니다.

2. 배틀크루저
위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이제 배틀크루저는 여러대의 레이저를 쏴대게 됩니다. 이젠 각각의 배틀크루저는 1)야마토건과 2)플라즈마 토피도중 하나를 고르게 됩니다. 하나만요. 야마토건은 별 차이 없지만 플라즈마 토피도는 앞쪽 장갑에 포탑이 더 달려 약한 지상유닛들에게 쓸모가 있습니다. 또한, 두 종류 다 배틀크루저의 생김새를 약간 바꾸기 때문에 (야마토건은 큰 총이 앞에 붙지만 플라즈마 토피도는 앞쪽에 자그마한 포탑이 여러개 달리게 됩니다) 눈으로 각 배틀크루저가 어느 기술을 택했는지를 알수 있게 됩니다.

3. 마더쉽
아쉽게도 마더쉽은 더이상 블랙홀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세가지의 새로운 장점이 생겼네요.
1)이젠 공중유닛도 공격할수가 있습니다
2)마더쉽이 가만히 있을 때는 주변 아군 유닛들과 건물들이 클로킹 됩니다. (스타 렐릭의 기술이었죠.)
3)그리고 무엇보다도.. 이젠 마더쉽을 한개 넘게 만들수가 있단 겁니다!
마더쉽의 성우는 여자네요.-_-

4. 스터커
다크템플러의 영혼을 이식시킨 기계유닛으로, 아시다시피 블링크 기술이 있습니다. 이 블링크 기술은 쿨타임 제한은 좀 있지만 (스타에선 없었던 사례) 마나가 들지 않습니다.;;

5. 갈라이어스 (그냥 골리앗이라고 할까?;;)가 없어졌네요.;;


이이상 몇가지 정보가 있지만 별로 중요한건 없군요. 더 원하시면 위에 올린 (또는 아래에 건) 링크를 따라가 보세요.

그럼 스타2를 기다리며... 오늘도 "엔 타로 텟사다"를 외치며(;;) 살아가고 있는 starshade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