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테크 ( 메크워리어, 메크커멘더 )
메카물을 좋아하는 제가 기대하던 게임, 메크 워리어 온라인이 오픈 베타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뒤늦게 접하고 현재 신나게 하고 있습니다. 네이비 필드나 월드 오브 탱크처럼 부분유료 방식의 시뮬레이션 게임이지만, 아무리 해도 질리지 않아요.
크라이 엔진3를 쓰니, 이건 진짜 우와~ 그래픽이 그냥 막~ 와, 대박, 오오오, 아키에이지는 똥이야 똥! 메크의 질감, 무게감이 정말 멋지고 각종 무기들이 보여주는 화려함에 넋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배경(산이라던가, 건물이라던가...)도 정말 예쁩니다.
그리고 소리! 사운드가 기냥~ 죽여줍니다. 헤드셋을 쓰고 게임 시작!
쿵, 쿵, 쿵, 쿵, 쿠쿵, 쿵 쿠쿵~
육중한 메크 걷는 소리에 한 번 놀라고
삐융~, 퓽~, 두구두구두구, 투앙~ 타앙~, 쿠오오오오~, 퍼펑펑, 깡 까가깡, 팅탱 탱 꽈꽝~
포화속에서 들리는 소리에 두 번 놀랍니다. 소리가즘이 끝내주더군요.
국내 팬까페도 있고 여기 사람들이랑 같이 하니 팀플레이 하는 재미도 있고, 까페 사람의 도움으로 동영상도 찍어봤네요. 지금까지 게임하면서 동영상 찍어 본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한 번 봐주세요. 허허허 ^^a
HD 화질로 봐주시면 더 좋습니다.
주력기는 Awesome(어섬)-9M으로, 후방에서 화력지원을 하다가 근접 화력지원을 하는 스타일입니다. ERPPC로 적을 맞출때마다 짜릿한 흥분이 느껴지는...응?
우리 JOY SF 회원 분들도 같이 해보심이 어떨런지요? 제 아이디는 LoversAgain입니다.

평가가 좀 애매해서 건드려볼까 말까 고민중인데...흠, 시간나면 한 번 해봐야겠네요. WOT는 몇달간 꽤 재밌게 하고 있긴 한데 어째 하다보면 팀원들 아니면 제가 삽질을 하고 있어 속이 터져서리. -_-
재미있습니다만....어렵네요. 열 판 가까이 하는 동안 1킬도 못하고 계속 나자빠지기만 했습니다;;
까페의 공략을 열심히 읽어보지만 손가락과 공간지각능력이 따라가질 않으니 것두 무용지물.
그럼에도 재미있다는 게 신기하군요!
아참, 저 동영상 찍을때 그래픽 옵션중 'Environment' 와 'Shadow'는 최하로 맞춰놓고 찍었습니다. 나머지는 최상으로 맞췄고요. 최하인데도 저정도 그래픽인데 최상으로 맞춰놓았다면... 덜덜덜 (Environment는 맵 배경에 관련된 옵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