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테크 ( 메크워리어, 메크커멘더 )
배틀테크, 메크워리어, 메크커멘더와 관련한 각종 자료, 설정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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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들어서 아바타 슬롯이 약간 바뀌었더군요. 속도도 더 좋게 바뀌었고(그렇다고 하지만 무기 장착 중량 확보를 위해 실상 속도는 느려진 꼴이 -_-);; 엔진에 투자할 무게가 더 줄었습니다.)
일단 오른팔에 2슬롯 탄환 슬롯이 3슬롯으로 바뀌었습니다.. 그것 뿐이기 하지만 뭐 이너버전 AC류 무기들이 전부 무게가 감소해서 말이죠 -_-)~
무기는 2 HVAC10+ 1 라지레이져 입니다.
장점은 저 HVAC10이 사거리(800) 파괴력(12) 모두 만족스러운데다가 재장전 시간이 3.5초 밖에 안됩니다.(이로인해 가우스 장전시간 7초의 절반이 되었습니다.) 24의 데미지가 3.5초마다 들어가는 거지요. 거기에 라지레이져의 데미지가 더해집니다. 알파샷보다는 지속적인 교전에 유리하지요.
단점은 HVAC10의 적은 탄환 수 입니다. 30의 탄환수는 빠른 연사속도에 의해서 금새 써버리지요. 미션플레이시 어떻게 쓸까 하고 고민 됩니다...
아까 무한 탄환에 열도 없는 서버에서 한번 활약을 해주고 왔지요 -_-)~
정말 저 멕 탄환문제만 해결된다면 좋을 겁니다.
일단 오른팔에 2슬롯 탄환 슬롯이 3슬롯으로 바뀌었습니다.. 그것 뿐이기 하지만 뭐 이너버전 AC류 무기들이 전부 무게가 감소해서 말이죠 -_-)~
무기는 2 HVAC10+ 1 라지레이져 입니다.
장점은 저 HVAC10이 사거리(800) 파괴력(12) 모두 만족스러운데다가 재장전 시간이 3.5초 밖에 안됩니다.(이로인해 가우스 장전시간 7초의 절반이 되었습니다.) 24의 데미지가 3.5초마다 들어가는 거지요. 거기에 라지레이져의 데미지가 더해집니다. 알파샷보다는 지속적인 교전에 유리하지요.
단점은 HVAC10의 적은 탄환 수 입니다. 30의 탄환수는 빠른 연사속도에 의해서 금새 써버리지요. 미션플레이시 어떻게 쓸까 하고 고민 됩니다...
아까 무한 탄환에 열도 없는 서버에서 한번 활약을 해주고 왔지요 -_-)~
정말 저 멕 탄환문제만 해결된다면 좋을 겁니다.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