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맷변환_EAW_20070921_16134259.jpg

 

이녀석은 MC30이라고 하는 저항군 함선인데.(이름이 저게 맞나 모르겠습니다. 게임 한지 좀 오래 되서...)

이게 어떤 함선의 디자인을 재활용 했었다고 한동안 시끄러웠죠.

 

 

 

 

 

 

 

 

 

포맷변환_EAW_20070920_03410154.jpg  

 

 

일단 제일 중앙에 보이는게 베나터죠. 지금 제국군이랑 한참 분전중입니다.

여기에서 나오는 베나터 성능은..... 잘 모르겠습니다. 가격대 효율면에서 나쁘지는 않은것 같던데 주력으로 쓰기는 좀 그런....

물론 베나터의 개발시기라던가 이게 빅토리급 앞에 나온 함선인걸 생각해보면 게임에서의 이런 표현도 대충 맞는거 같긴 합니다.

아마 어클리메이터 급 강습함이나 빅토리급이랑 엇비슷 할거 같습니다.

 

 

 

포맷변환_EAW_20070921_01374579.jpg

 

 

이건.... 가름 벨 이블리스를 제외한 저항연합군의 지상영웅 전부 입니다. (비오는 노천온천. 응?)

가름 벨 이블리스는 이상한 전차같은걸 타고 다니는데 그게 어디서 묘사가 된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영웅들이 저렇게 특수 기능이 있습니다. 있는데.... 중요한건 2년반이 지난 지금 다 까먹었다는거죠;;

몇개기억나는건....

 

일단 한이랑 츄바카의 화살표 기능은 빨리달리기..... 인데 그냥 튈때 씁니다;;

츄바카의 다른 기능은 하이잭킹. 차량 뺏어타기기능입니다

 

요다의 화살표는 점프해서 광선검으로 요다무쌍! 하여튼 강한공격하기. 차량에 효과적인듯.

루크의 광선검이랑 같이 있는 손 그림은... 광선검 던지기입니다. 그리 나쁘진 않은듯.

 

오비완스킬은.... 오른쪽 그림은 아마 포스로 공격흡수하기 였는것 같은데... 둘다 잘 기억이 안나네요.

profile

There is no emotion; there is peace.(마음의 동요가 없다면; 평화가 있다.)
There is no ignorance; there is knowledge.(무지함이 없다면; 깨우침이 있다.)
There is no passion; there is serenity.(격노가 없다면; 평온함이 있다.)
There is no chaos; there is harmony.(혼돈이 없다면; 화합이 있다.)
There is no death; there is the Force.(죽음이 존재치 않는다면; 포스가 있다.)


http://www.peoplevsgeorge.com/2010/08/pifan-recap-soju-makgeolli-karaoke-and-all-that-ja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