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가르드는 이전엔 녹스,펄링스 및 고대 문명 제국을 포함한 고대 동맹의 멤버였습니다. 지금은 지구의 가장 강력한 동맹국 중 하나인 자비로운 아스가르드는 오래전부터 Tau'ri(지구)를 눈치채고 있습니다. 이들은 Cimmeria(토르의 전차에 의해서 보호되었다)를 포함한 수많은 세계를 노르웨이의 신의 모습을 가장하여 보호하였습니다.

아스가르드의 평균 키는 약 1미터(무수한 UFO 유괴 이야기에 기술된 로스웰의 회색외계인과 비슷)이며, 살색은 회색입니다. 이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인간들 같은 번식활동을 하지않습니다. 대신 자신들의 육체를 복제해 정신을 옮기는 방식으로 오랜 세월을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결국 이들의 이런 번식방법은 한계에 달했습니다. 계속된 복제로 유전적 다양성이 부족해짐에 따라 아스가르드는 서서히 멸망해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일부 아스가르드인(로키)은 지구로부터 사람들을 포함한 종족들을 유괴하여 종족을 보존하기위한 연구를 해왔습니다.



아스가르드는 난쟁이처럼 작은몸을 가졌지만, 이런 사이즈로 그들의 지성을 판단해서는 안됩니다. 아스가르드는 은하계에서 은하계로 빠르게 이동할수있는 뛰어난 하이퍼드라이브나 시간조절장치등 Goa'uld를 훨씬 능가하는 고도의 기술들을 성공리에 개발했습니다.

아스가르드는 집접칙략으로부터 안전한 Cimmeria, 지구 및 K'Tau와 같은 혹성을 유지하며 Goa'uld시스템로드와 행성보호조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러나 Goa'uld 아누비스의 고도의 기술(고대 문명에서 얻은 것으로 추정된다.)은 그가 모든 조약을 무시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고, 아스가르드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수있게 해주었습니다.

지구인 잭 오닐 대령과의 우연한 만남은 인간 및 은하계에 있어서의 그들의 역할을 수정할것을 강요하였습니다. 아스가르드는 인간들이 큰 가능성을 가지고 있음을 확신하고, 인간을 긴밀히 연구했습니다. 결국 오닐 대령은 아스가르드를 구해주면서 그들이 은하계에서 인정받는 한 종족이 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증명 하였습니다. 그 이후 아스가르드는 잭 오닐을 인류의 대표라 불렀습니다.

아스가르드의 기술 및 지적 능력은 모두 리플리케이터와의 전쟁에서 한계를 보였고 아스가드의 전략,전술은 이 기계악마들에게 통하지 않습니다. 아스가드는 이 적을 물리치기위해 Tau'ri(지구)의 원시적 기술과 전술에 크게 도움을 받았습니다.

아스가르드 하이 카운슬(보호된 세계상의 활동을 감시해 침략자에 대한 행동을 결정한다)은 일단 리플리케이터와의 전쟁이 끝나면 가우울드와의 전쟁을 지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들은 프로메테우스에 고도의 쉴드 및 무기를 지급하고 그 약속을 이행하기 시작했습니다.

[ 관련 이미지 ]

위장된 토르의 모습
[ 위장된 토르의 모습 ]

놀란 토르의 모습
[ 놀란 토르의 모습 ]

아스가르드의 홈월드(오탈라)
[ 아스가르드의 홈월드(오탈라) ]

아스가르드
[ 아스가르드 ]

아스가르드
[ 아스가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