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겨울, 내년 봄이 오고 날이 풀리면 한 번 보자 했는데 3월 넘기고 4월 돼서야 오프 공지를 하게 되는군요.

거두절미하고 일시와 장소 말씀드립니다. 요일은 지난 설문조사 결과 금, 토가 동률이라 다음 주 금요일 저녁 신촌에서 열고자 합니다.


항상 그렇지만 처음 오시는 분들도 뻘쭘하지 않으시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의외겠지만 제가 착한사람 컴플렉스가 좀 있어서요).

눈팅만 하시던 분들도 별 상관 없습니다. 주로 SF와 판타지 등 장르 이야기, 영화, 애니, 소설 등 문화 이야기, 그리고 특히 창작에 관한 이야기들을 주로 하고 술 좀 들어가면 사람사는 이야기, 정치, 경제, 문화 이야기, 자기 회사 상사 뒷담화 등등 중구난방 다양한 소재가 더해 지거든요. 정작 이 곳 동호회 이야기는 (안타깝게도;;;)별로 하지도 않아요. 다만, 유감스럽게도 술자리라 미성년자 분들은 참석이 불가능합니다.

신청은 덧글이나 쪽지로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덧글이나 쪽지는 인원을 확인 후 예약 또는 파토를 위한 것일 뿐이고 활동기간 따위의 자격이 필요한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요약


오프라인 모임


일시: 4월14일 금요일 오후 7시

장소: 합정역 3번 출구 연어당(연어회 무한 리필. 리뷰는 네이버 등지 검색하시면 많이 나옵니다. 여긴 갈 때마다 가격이 오르네요...).


       캡처.JPG

회비: 1.8만+a(메뉴 중론에 따라 0.5만 추가될 수 있음)

규칙: 술값 상승과 논알콜러가 증가하는 관계로, 술값은 각자 먹은 만큼 계산합니다. 즉 회비는 안주값. n빵 후 남는 회비는 반환하며 2차 부터는 각자 n빵으로 리셋합니다.

기타1: 남녀노 불문(성인만 가능합니다). 눈팅만 하시던 분/글, 그림 작가 우대(수저 및 물잔 우선권 혜택).

기타2: raindraw님/dlgoon님(정답 근접 순)은 참석 가능하시면 꼭 덧글이나 쪽지 바랍니다. 지난 번 탄핵 표결 이벤트 시 약속드린 대로 두 분 모두께 제 책을 드리고자 합니다.

기타3: 장소 특성상 메뉴는 연어회와 튀김 등으로 통일입니다. 회를 못 드시는 분은 꼭 말씀해 주세요.


제가 여는 마지막 오프가 될 것이니만큼 되도록 많은 분들을 뵙고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