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엘프들의 땅. 축복받은 땅이다.
이로가스가 평정되고 나서 정신적 수도인 곳이다. 그곳에는 난쟁이들의 뛰어난 석공술이 잘 나타내지는 '별빛의 성벽'이 시몬을 둘러싸여있다. 아사네로크의 직계자손이 왕위를 이어가고 있다.

이실리아:아름다운 도시이다. 이로가스가 죽은곳이며 인간족의 두번째 수도이기도 하다.

아로하모라:인간족이 처음으로 세운 국가에 수도이다.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며 인구 100만의 대도시이다.
12팔라딘이 이곳의 수호신이다. 아낙실루드의 직계자손이 이어가고 있다.

글로네린 평야:옛날에 신화속에 등장하는 국가. 로한(Rohan)으로 가는 평야라고 불리우는 이 평야는 산들과 바위가 평야치곤 많은 곳이다. 이곳에서 아낙실루드의 12대 자손 누실라드가 악을 평정하고 기병도시 '로에나'를 건설했다.

로에나:기병도시. 로에나. 로에나는 아낙실루드의 국가 '이카레스'에 속해있는 도시이다.
로한의 터였다고 하는 로에나에는 말들이 튼튼하고 날쌔다.

터서스 오라:남쪽의 해안도시이다. 이카레스와는 별도인 나라. '카마'가 있다. 이곳 사람들은 엘프와 인간의 혼혈인 사람들이 80%이상이다. 이곳은 해군과 궁병들이 강하다.

어둠 산맥:이로가스와 중간계 동맹의 경계선이다. 이 사이엔 살기가 흐르며 전투태세가 되어있다.

얼음 도시:로드 오브 프로스트(Lord Of Frost)의 땅이다. 이곳에는 죽은자들의 영(影)들이 도착한다고 전해진다.

라이젤 폴타:검은 문이란 뜻의 라이젤 폴타는 어둠산맥을 돌파한 병사들을 한꺼번에 죽일수 있는 방어 태세가 완벽하게 되어있다.

배트 랜드:박쥐들의 땅이란 뜻의 배트랜드는 산들만 많고 오염된 땅이다.

자이언트 마운틴:난쟁이들의 소굴인 자이언트 마운틴은 이름 그대로 엄청난 산이다. 산속과 지하에는 발달된 문명이 자리잡고 있다.

트롤 홀:자이언트 마운틴 아래쪽. 배트랜드 옆에 트롤들이 산다는 큰 구멍이 있다. 산맥사이 분지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찾기가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