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 (Stella United)
인간 종족의 모성인 Solar(Sun; 태양)을 본거지로 삼는 6개의 식민지와 3개의 분쟁지역을 아우르는 인간의 중심 기관
과거 UN(United Nations)와 동등한 권한을 가지며, 공식적인 군사 행위도 이 기관의 승인하게 이루어진다.
우주연합(Phylls Kyma)에 대사관을 세운 대표적인 인간 연합정부이다.
S.U에 의해서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군사기관은 아래와 같다.
1. S.D.S (Sol. cluster Defense Systems; 태양계 방어체계)
가장 영향력 있는 군사력을 보유한 5개의 인간 국가 중 4개가 본거지를 두고 있는 인간의 최후의 방어선
과거 세실리안들에 의해서 거의 방어선이 붕괴될 위기에 처했으나, 우주 연합의 극적인 외교로 인하여 세실리안들이 우주연합에 합류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태양계와 알파 센타우리, 바너드별과 울프 359까지의 영역이며, 대략 15~20광년정도의 영역이다.
방어선의 주축인 4개의 국가는 아래와 같다.
U.S Navy (미합중국 해군)
U.K.R.N (United Kindom Royal Navy; 영국 해군)
Russian Navy (러시아 해군)
EU.D.M (European Union Dominon Military force; 유럽연합 다국적군)
2. C.D.S (Colony community Defense Systems; 식민지사회 방어체계)
2개의 국가가 본거지를 두고 있는 6개의 식민지화된 항성계의 방어선이다.
로컬 버블(Local Bubble1) 밖에 존재하는 6개의 테라포밍된 식민 항성계로서 규모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인도해군을 주축으로 과거 아시아인으로 불리웠던 인구들의 대다수와 유럽인들이 이주한 곳이다.
방어선의 주축인 2개의 국가는 아래와 같다.
India Navy (인도 해군)
E.A.N (East Asian Navy; 동아시아 해군)
3. B.S.S (Borderland Surveillance Systems; 국경지역 감시체계)
3개의 분쟁지역과 마주하고 있는 국경지대에서 주로 정찰과 범죄집단의 감시를 담당하는 방어선이다.
주로 코버투나를 비롯한 우주연합의 승인을 받지 못한 종족들에 의한 분쟁이 대부분이며, 범죄자들을 추방하는 지역도 포함되어있다.
많은 자원을 가진 항성이 많기 때문에 규모와 질이 가장 뛰어난 2개의 국가에서 경쟁적으로 감시와 정찰을 하고 있다.
이 지역은 2개의 국가가 담당하고 있으며, 유사시 모든 국가에서 지원할 수 있다.
U.S Navy (미합중국 해군)
India Navy(인도 해군)
비공식 군사단체
이들은 S.U에서 인정하지 않은 비공식 단체로서, 단독으로 활동하는 만큼 안전이 보장되지 않은 단체이다.
또한 이들 중에서는 매우 급진적이고 호전적인 활동을 벌이는 단체도 있다.
이러한 우발적인 행동으로 인해서 우주연합의 제제를 받기도 하지만, S.U에서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사실상 무법자들이라고 분류하기도 한다.
주로 무역단체들이 많으며, 무역을 빌미로 비공식적인 품목을 들여오기도 한다.
1. J.P.I (Jap. Public trading Inc. ; 일본 공립무역상)
군사적인 규모는 크지 않으나 질이 좋은 무기와 함선을 다수 보유하여 E.A.N과 비견될 만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지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무역행위로 인해서 S.U로 부터 배척당한 이후 만들어진 유령회사이다.
2. AdoNix (Adox-Nix Alliance ; 어도닉스)
E.A.N과 인도해군에 의해서 움직여지는 비밀 무역단체.
존재 여부는 오래전 부터 S.U에서 알고 있었으나 주 활동영역이 B.S.S밖의 지역이기 때문에 관여하지 않고 있다.
타 종족들도 상당수 활동을 하고 있다.
해적
인간들은 해적의 필요성을 알고 있으면서도 공식적으로는 부정하는 경향이 있다.
때문에 그들의 해적단체는 매우 열악한 환경속에서 독자적으로 생존해야 한다.
ROKI
Sanhai 39
Bate
Uranus
----------------------------------------------------------------------------------------------------------------------------
1 안타레스와 태양, 베타 카니스 마조리스까지의 300광년에 걸친 원자가 희박한 지역. 보통 우주의 10분의 1의 희박한 원자들이 존재한다. 초신성 폭발이 주된 원인이다. 이 지역은 항성간 구름으로도 불리며, 6~7만년 주기로 태양은 이 지역의 출입을 반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