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현재 연재중인 전/폭은 물론, 레이너드님이 연재중이신 소설. 그리고 제가 앞으로 게일리니아 연대기라는 이름으로 써 내려갈 모든 작품의 기초 세계관중 몇가지 끄적거려 봅니다.

라고는 하지만... 모든 설정이 미래세대를 무대로 한 소설에 나오는 설정이군요 OTL

부족한 지식으로 어줍잖게 써내려간것이니만큼. 열렬한 태클과 지적 환영입니다.

--------------------------------------------------
@뉴트리노 융합로.

대부분의 물질을 투과하는 중성미자지만 허수우주에서 '소환'된 오리콘만큼은 투과가 불가능했다. 게일리니아는 이것을 이용하여 고밀도의 자유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뉴트리노를 거대한 오리콘 용기속에 가두어두고 뉴트리노들을 강제로 융합반응시켜 이때 발생되는 막대한 에너지를 얻는데 성공하였다. 중성미자는 우주질량의 대부분을 차지하는만큼 별도의 보급이 필요없이 '현지 조달' 방식으로 무한정으로 에너지를 생산할수 있으며 현재 게일리니아 항성연합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고있는 에너지원이다.

@오리콘

'허수 우주물리'에 기반하여 이매이지너리 스페이즈. 즉 '허수 우주'를 구성하고있는 구성물을 이매이지너리 스페이스 게이트를 통하여 실수우주로 강제 방출시켰을때 나오는 물질을 지칭하는것으로 허수우주를 구성하고있는 모든 구성원. '허수우주 그 자체'가 실수우주로 튀어나오면서 질량이라는것 자체가 없어야 할 허수우주 구성입자들이 강제방출로인한 급격한 실체화 과정에서 비 정상적으로 만들어지는 물질인 만큼 방출시의 게이트 모양과 크기에 따라 형태가 결정되며 방출이 완료되어 허수우주와의 연결이 끊기는 그 순간부터는 크기와 형태, 무게에 무관하게 오리콘은 그 자체가 단 한개의 입자이다.

단일 입자인 만큼 실수우주상에 존재하는 그 어느금속보다 단단하며 어지간해선 파괴가 거의 불가능할 정도의 엽기적인 강도를 가지며 물리적인 충격으로 부수는것보단 오히려 열로 '녹이는'편이 훨씬 효율이 높을정도의 경도를 가진다.

또한 오리콘에 직접적으로 에너지를 주입했을때 푸르게 발광하는데, 이 현상을 '레이니아' 현상이라 일컫는다. 이 상태의 오리콘은 레이저와같은 열 광학병기나 이온캐논같은 입자병기에서 발생되는 에너지를 반사시키거나 일부는 역으로 흡수하는데, 게일리니아는 이 현상을 이용해 만든 '레이니아 광학병기 방어시스템' 을 거의 모든 병기에 적용시키고 있다.

또한 오리콘은 고대 역사에도 종종 등장하는데 과학자들은 이때 발견된 오리콘은 G-X322은하계의 특이현상중 하나인 '아스트럴 게이트'현상이 발생했을때 우연히 '소환'된 것으로 결론지었다. 실제로 이 당시 발견된 오리콘의 경우 현재의 그것처럼 순수하지 못한, 불순물이 섞여있었는데 그것때문이니는 몰라도 강도 자체는 현재의 오리콘의 15분의 1에도 미치지 못했다.

그렇지만 오리코니움(당시 발견된 불순물이 섞인 오리콘의 통칭)역시 나름 오리콘보다 장점이있었는데 작은 오리콘 입자들이 다른 물질과 뒤섞여있기 때문에 2차 가공이 가능했으며 오리콘의 55분의 1 강도라고는 하지만 이마저도 당시 존재하는 어느 금속물질보다 단단하여 당시로써는 각광받는 값비싼 특수금속이었다.

@게일리니아의 이온캐논,이온 블래스터

게일리니아에서 사용되는 이온병기의 경우 다른 항성국가의 것과 약간 다른 원리를 가지고 있는데 주로 사용되는 이온캐논의 원리-하전입자를 가속 발사하여 상대에게 전기적,플라즈마를 통한 열공격- 대신 고온 고압으로 극가속시킨 초 극미세 오리콘 이온입자 -이 상태의 오리콘 이온 매우 들떠있는 상태가 되며 허수우주로 돌아가려는 성질을 띄게 되므로 접촉하는 모든 물질의 전자를 끌어들임과 동시에 허수우주로 환원 되어버리며 접촉한 대상물은 자연히 분자 구조 자체가 와해 되어버린다.- 자체를 발사하여 명중한 상대방의 분자구조 자체를 간섭 이온 단위로 분해해 버리는무기다.

이온블래스터의 경우엔 기본 원리는 이온캐논과 같지만 초 고온 초고압으로 극가속시킨 입자들을 단시간에 폭발적인 순간출력으로 광범위하게 내뿜는 방식으로 사정거리는 극히 짧지만 이온캐논의 그것보다 수십배에서 많으면 수백배의 출력을 자랑하기때문에 이온 블래스터가 만들어내는 폭풍은 출력만 충분하다면 대 이온코팅이 되어있지 않은(게일리니아식 이온병기 방어코팅을 지칭함)어떠한것도 일격에 날려버릴만큼 강력한 일종의 결전병기이다.
profile
게이츠 Ver. 2.0 작업중.... 언제 끝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