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ovies>
클론전쟁(Clone Wars)동안 가장 중요한 것은 엄청난 공화국 군대의 탈것들을 소개하는 것이다. 터보 탱크는 무기와 두껍게 무장하고 열개의 바퀴가 달린 titan bristling이다.덩어리로 된 디자인과 표면에 단순화한 기술과, 터보 탱크는 전형적인 막을수없는 난폭한 힘의 전술은 클론트루퍼들에게 인기있다. 옮기고 배치하는 공화국 공격 순양함들(Republic attack cruisers)은터보 탱크를 어떠한 저항동안 사용한다. 사실 이것은 장애물을 박살낸다. 이것의 잡다한 레이저 터렛들과 미사일 포문들은 모든 방향으로 쏠수 있다. 탱크는 두개의 조종실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앞에,다른하나는 그것의 뒤에- 앞뒤로 나란히 앉아있는 승무원에 의해 움직인다. 이것은 회전하지 않고 앞으로 가거나 뒤로 갈수 있다.

<Expanded Universe>
쿼트 드라이브 야즈가 만들었다, 비밀주의의 보조적인 로타나 헤비 엔지니어링이 아니라. 터보 탱크의 공화국에 의한 운명의 실험은 군대의 자원이 뿔뿔이 흩어진 행성으로 더 잘 분배되도록하는 기대였다. 클론전쟁과 같은 신속히 뻗어 우주를 건너서, 쿼트 드라이브 야즈의 선두는 탈것의 발전과 약간의 정치 감독의 프로그램, 그리고 연합 행성의 정치로 차량 배달로 분배 네트워크를 사용 했다. 이것은 공화국이 더 군대를 장비하고, 먼 행성을 분리주의연합으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허락했다. 자연히 그들은 약간의 산협 개척에 분배 연쇄 그것은 터보탱크가 적의 손과 범죄요소들에게 떨어지도록 이끌었다.

성가신 존재들(cumbersome)에게 "구르는 석판"이라는 애정어린(Affectionately) 별명이 붙여졌다. 폭주 트럭과 같이 몸집이 큰 윤곽선의 HAVw A6 중급 돌격 차량이 더 초대형  일반적이라는 것을 알았다. 이것은 심지어 표면 위에서 160km/h의 속도로 달릴수있다.

10개의 바퀴 추진력 시스템은 원시적으로 보일수있다. 그러나 이것은 유리하다. 초대형 폭주 트럭를 전자적인 공격과 방어막제거로부터 땅과의 접촉으로 보호한다. 각각의 바퀴는 독립적으로 회전하는 부분으로 되어있다. 그것은 초대형 폭주 트럭을 대부분의 거친 지형으로 부터 보호해준다. 거대한 덤프는(Huge bump flexors provide) 울퉁불퉁한 땅 위에서 터보탱크로써 감동적이고 어중간함을 느낌을 준다.

외전은 엄~~청 길고 시간도 없기에 나중에 다 올리 겠습니다.

[ 관련 이미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