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아는 범위에서 가르쳐 드리지요. 모래로 걸어다니면 그 괴물이 따라옵니다. 모래 벌판 중간 중간에 바위위라던지 부서진 우주선 위같은데에 있으면 안전합니다. 즉 모래위 같은 자리에 오래 서있으면 그 괴물이 잡아 먹는겁니다. 그 미션 깨는 법은 간단한데 첫째, 달리기(포스 스피드 였나 ㅡ.ㅡ?)를 이용해서 재빠르게 모래위를 건너서 안전한 돌위로 갑니다. 다시 기다렸다가 포스 스피드 다시 써서 또 모래위를 지나가고 이렇게 해서 아이템의 위치까지 가고 똑같이 우주선으로 돌아오면 됩니다. 둘째 , 폭탄을 던지면 괴물이 폭탄이 먹이인줄 알고 따라갑니다. 그때 건너가면 됩니다.
달리기위 수류탄을 같이 사용하면서 건너다니면 더 쉽습니다.
모래 벌판위에 안전지대(바윗돌, 우주선 부품)가 많고 수류탄도 많이 떨어져 있으니 그닥 어렵지 않은 미션입니다. 거의 미니게임 수준. 참고로 부품의 위치는 포스 센스를 사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008.06.03 13:08:15 (*.249.126.10)
drkim1089
아참 한가지 빼먹었는데, 부품은 한번에 한가지씩 밖에 못가지고 다닙니다. 한개 먹고 우주선으로 복귀해야 다른 부품을 들 수 있습니다. 한가지 부품만 맵 중간에 부서진 우주선안에 있고 나머진 모래 벌판위에 떨어져 있습니다.
그 미션 깨는 법은 간단한데
첫째, 달리기(포스 스피드 였나 ㅡ.ㅡ?)를 이용해서 재빠르게 모래위를 건너서 안전한 돌위로 갑니다. 다시 기다렸다가 포스 스피드 다시 써서 또 모래위를 지나가고 이렇게 해서 아이템의 위치까지 가고 똑같이 우주선으로 돌아오면 됩니다.
둘째 , 폭탄을 던지면 괴물이 폭탄이 먹이인줄 알고 따라갑니다. 그때 건너가면 됩니다.
달리기위 수류탄을 같이 사용하면서 건너다니면 더 쉽습니다.
모래 벌판위에 안전지대(바윗돌, 우주선 부품)가 많고 수류탄도 많이 떨어져 있으니 그닥 어렵지 않은 미션입니다. 거의 미니게임 수준.
참고로 부품의 위치는 포스 센스를 사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