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란성 쌍생아 질문

1. 일란성 쌍생아는 서로의 생각, 습관, 버릇, 성향 등등이 항상 일치하나요?

2. 일란성 쌍생아는 몸집이 작나요? 안 작으면 왜 하나가 둘로 갈라졋는데 안작을수 있죠? 그저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하나요?

3. 일란성 쌍생아는 서로의 생김새에 대한 다른점이 없나요?

 

그 외의 질문

1. 한 난자에 두 정자가 수정된 아기도 있다던데 수정이 어떻게 된건가요;; 그리고 성기도 두가지를 갖추고 있다는데;; 뭐가 뭔지..

 아직 잘 알려진게 없는걸로 알고있지만 혹시나 질문해 봐요

 

2. 정자나 난자는 각각의 개체마다 염색체의 정보가 다른가요? 다르다면 왜 어째서 달라지죠? 같다면 이란성 쌍생아에서 말이 안되니 아니겟고

각각의 체세포에 있는 염색체의 정보도 다 같지 않나요?

 

3. 염색체는 어떻게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얼마나 있으며, 우리는 어떻게 그것들을 해석하는거죠? 그리고 무슨 종류의 정보들이 있죠?

 

4, 세포가 어떻게 살아있죠? 핵분열할때 염색체만 옮겨가더니만 그냥 핵이 두개가 됬다 하던데 ㄷㄷ;;

 

5. 사람들이 수많은 정자중 태어난것을 감사히 여기라는데 무슨 점에서 감사히 여기라는 건가요?

안태어났으면 정자가 수정 안됬다고 슬퍼하나요?  

그럼 수많은 정자중 수정된 하나의 정자가 가장 우수한 정자가 되나요? 정자가 수정 되고 안되고는 무엇의 영향인가요?

 

6. 본능은 뭐길래 무의식적으로 움직이게 만들죠? 이런것도 염색체에 저장되서 그런가요?

세포가 스스로 호흡하고 심장이 뛰고, 욕구 같은것도 다 본능인가요?

 

7. '나' 와 '뇌' 는 별개인가요? 아니면 내가 생각하는게 곧 뇌가 생각하는건가요? 

가능성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두 생명체의 뇌를 바꾸면 어떻게 되나요? 다른 기관들은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인식은 그대로이고 몸만 바뀐것 처럼 되나요? 뭐 거부반응이 있다던데 거부반응은 왜 일어나나요? 자신과 같은 세포가 아니면 다 공격하려하나요?

 

8. 동물(가축)들은 어떻게 자신이 죽게된다는것을 알죠? 비가올때 대피한다던지.. 사람은 못아나요?

아니면 그냥 피냄새 맡고 알고, 여러 세대를 거듭하면서 습도가 어떨땐 비가오는것을 겪어서 알게되고 그러는건가요

 

9. 뇌의 저장용량은 한계가 얼마정도인가요? 무조건 많이 외우는게 좋을까요? 뇌의 용량을 생각해 필요한것만 외워두는게 좋을까요?

뭐 아무리 천재라도 10%도 못쓴다는데 그럼 닥치는데로 외울려해도 뇌에 무리가 없는건가요?

 

 

독서를 전혀 안하는편이라 궁금한건 산더미면서 아는게 없네요.. 

아는것도 없는데 왜 궁금하게 된건지도 궁금해지는 정도..

궁금한것 하나를 계속 생각해볼수록 거기서 자꾸 궁금한게 나오네요;;

아 머리아퍼라.. 나중에 고등학교때 가서 배우면 나아지겠죠 뭐...

 

허접해 보이거나 잘못된 질문이 있을지라도 직접적인 욕설과 비방은 사양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