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준비중인 소설, 그러니까 저번에 올렸던 질문글들과 관련된 이야기 입니다.


 고대의 마법문명이 멸망하며 긴 암흑기가 찾아왔고 그리고 오랜 세월이지나 과학을 바탕으로 하는 문명이 대륙에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대략적인 상황은 고대 마법문명의 멸망으로 자연계의 시스템이 심각하게 손상되었고 대륙의 자연 시스탬은 안전모드로 겨우 돌아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륙 전체 면적의 50%는 지표가 완전히 망가져 버려 생명체가 살기 어려움).
 그리고 새롭게 들어선 과학문명(공화국)은 발달된 과학력과 기술들을 이용 간신히 그것을 커버하고 있는 상황이고요.

 기술력은 거의 현대와 동일하거나 10년정도 앞선 세상이고 막 20억을 넘긴 시점이라고 정했습니다.


 여기서 약간 난감한것은 과학문명 즉 공화국의 정부체계를 어떻게 잡아야하냐는 겁니다. 넘처나는 자연의 위협에 대처하게 위해 필연적으로 강하고 거대한 단일정부가 들어서게 되었다는 설정을 만들긴 했는데 그다음이 문제더군요.

 지금 공화국은 부폐와 정치&사회적 문제로 혼란스럽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거대 단일정치 체제의 세계관에서는 어떤 에피소드가 만들어질까요?

 틀림없이 많은 에피소드가 나올것 같은데 저로서는 경험이 없으니 어떻게 설정하고 이야기를 꾸며야할지 모르겠군요. ^^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르모니아 -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