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과학 이야기 게시판에 처음으로 질문글 하나 올리겠습니다.

사실 여러분에겐 시간낭비일수도 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기도 합니다마는...-_-

최근 심심해서 뒤져본 '새벽나라' 라는 기독교 관련 잡지에 이재만이라는 사람이 쓴 창조과학 관련글이 있더군요.
(참고로 전 종교를 믿지 않습니다.)
제가 보기엔 논리적으로도 문제가 많고 별 읽어볼 만한 가치가 없는 얘기들인듯 해서 대충 슬슬슬 넘기려니까 문제의 '은하불연속분포'가 나오더군요.
내용인즉슨, 여러분 모두 도플러 효과에 의한 적색편이현상은 아실 겁니다.
또한 허블은 이 적색편이현상을 통해 멸리 있는 은하들일수록 우리에게서 더 빠른 속도로 멀어져간다는 사실을 밝혀냈죠.
적색편이현상은 현대의 빅뱅이론을 뒷받침하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헌데, 이재만씨의 글을 보면, 적색편이현상을 연구한 결과 은하들의 분포가 우리 은하를 중심으로, 반지름이 일정한 길이로 늘어나는 동심원들의 형태로 분포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결국 하나님이 지구를 중심으로 우주를 창조하셨다는 얘기로 결론짓더군요. 그리고 독자에게 창조의 신비를 느껴보라고 충고하고 있습니다. 이게 논리적으로 맞는 짓인지는 잠시 제쳐두고요,)
문제는 제가 구글, 네이버 등 여러 검색엔진을 사용하여 '은하불연속분포'를 찾아 본 결과, 하나같이 창조과학 관련 웹사이트만 나타나고 좀더 신빙성있는, 깊이있는 과학적 고찰을 다룬 곳은 [[B]]하나도[[/B]] 없더군요.
하다못해 고등학생 수준으로 이해 못할 게 뻔한 논문이나마 봤으면 좋으련만, 그런 흔적도 보이질 않네요.

그래서 질문합니다. 창조과학측의 말이 맞습니까? 아니면 검증되지 않은 헛소리에 불과한 겁니까?
You'll Never Walk Alone
Liverpool Football Club, EST-1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