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 과학 포럼
SF 속의 상상 과학과 그 실현 가능성, 그리고 과학 이야기.
SF 작품의 가능성은 어떻게 펼쳐질 수 있을까요? 그리고 어떤 상상의 이야기가 가능할까요?
SF에 대한 가벼운 흥미거리에서부터 새로운 창작을 위한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여기는 과학 소식이나 정보를 소개하고, SF 속의 아이디어나 이론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상상의 꿈을 키워나가는 곳입니다.
( 이 게시판은 최근에 의견이나 덧글이 추가된 순서대로 정렬됩니다. )
SF 작품의 가능성은 어떻게 펼쳐질 수 있을까요? 그리고 어떤 상상의 이야기가 가능할까요?
SF에 대한 가벼운 흥미거리에서부터 새로운 창작을 위한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여기는 과학 소식이나 정보를 소개하고, SF 속의 아이디어나 이론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상상의 꿈을 키워나가는 곳입니다.
( 이 게시판은 최근에 의견이나 덧글이 추가된 순서대로 정렬됩니다. )
글 수 8,076
뭘 잘모르시는데...
해비기어 약점은 다리 입니다. 주로 다리를 중점적으로 많이 공격하면.. 쓰러지고 맙니다.
왜냐?? 그거은 헤비기어1 이랑 헤비기어2 많이 해보신분만 아시는데.. 기어랑 그냥 다리를 많이 쏘면.. 먼저 쓰러지고 다시는 일어 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곳에 장갑부분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장갑을 조금 줄입니다. 그래야지만 기어 모드로 갈때 조금더 빨리 가져 넘느리면 기어모드로 가다가 저격당하다가 죽거나. 아님 포위되어 죽습니다.
그래서 장갑부분을 그리 많이 하지 않습니다. 다리부분의 장갑은 어느 정도충격만 완화 시키면됨..
아시겠저.... 님 넘무거우면 기어 모드로 했을때 바퀴가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바퀴가 돌아가지 못하고. 그냥 터지거나 나가버립니다. 그래서 다리에다가 총알을 많이 먹이면.. 총알먹은 숫자와..
다리가 먹은 충격은 아주 무섭습니다.
그래서 약점은 다리입니다.
해비기어 약점은 다리 입니다. 주로 다리를 중점적으로 많이 공격하면.. 쓰러지고 맙니다.
왜냐?? 그거은 헤비기어1 이랑 헤비기어2 많이 해보신분만 아시는데.. 기어랑 그냥 다리를 많이 쏘면.. 먼저 쓰러지고 다시는 일어 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곳에 장갑부분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장갑을 조금 줄입니다. 그래야지만 기어 모드로 갈때 조금더 빨리 가져 넘느리면 기어모드로 가다가 저격당하다가 죽거나. 아님 포위되어 죽습니다.
그래서 장갑부분을 그리 많이 하지 않습니다. 다리부분의 장갑은 어느 정도충격만 완화 시키면됨..
아시겠저.... 님 넘무거우면 기어 모드로 했을때 바퀴가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바퀴가 돌아가지 못하고. 그냥 터지거나 나가버립니다. 그래서 다리에다가 총알을 많이 먹이면.. 총알먹은 숫자와..
다리가 먹은 충격은 아주 무섭습니다.
그래서 약점은 다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