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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게임 소개
기존의 미연시게임은 남성 위주의 플레이가 주로 이뤄졌지만, ‘데이트온라인(DATE Online)’은 남성과 여성 모두가 미소녀, 미소년이 되어 인터랙티브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청춘 남녀간의 독특한 방식의 사랑을 주제로 게임을 전개해 나가는 방식의 ‘데이트온라인’은 일본시장에서는 이미 익숙해져 있는 플레이어들만의 자유도 높은 선택과 창조성이 담을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짝사랑, 애절한 사랑, 순애보 등의 사랑의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해 상대방 플레이어와 멋진 러브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플레이어가 짝사랑을 선택하면, 다양한 장면 전환을 통해서 상대방과 짝사랑이라는 스토리를 만들어가면서 엔딩을 볼 수 있다. 엔딩도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해 짝사랑이 이루어질 수도 있고, 그 반대가 될 수도 있다.
한편, 개발사 측은 완성도 높은 게임 개발을 위해 ‘미연시의 선진국’이라고 할 수 있는 일본의 전문 개발사 또는 경험 있는 개발 프로듀서의 영입도 검토하고 있다.
출처 : 루리웹
흠, 상당한 괴작이 될듯 합니다. -_-;; 그나저나 일본 쪽 전문개발사의 영입이라? 타입문의 페이트 스테이나이트는 저도 재밌게 한편인데 그회사쪽 인재를 영입하는건 힘들라나요? 괜히 리처드 개리엇때 처럼 쓸데없이 돈만쓰고 낭비한 꼴이 안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게임 소개
기존의 미연시게임은 남성 위주의 플레이가 주로 이뤄졌지만, ‘데이트온라인(DATE Online)’은 남성과 여성 모두가 미소녀, 미소년이 되어 인터랙티브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청춘 남녀간의 독특한 방식의 사랑을 주제로 게임을 전개해 나가는 방식의 ‘데이트온라인’은 일본시장에서는 이미 익숙해져 있는 플레이어들만의 자유도 높은 선택과 창조성이 담을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짝사랑, 애절한 사랑, 순애보 등의 사랑의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해 상대방 플레이어와 멋진 러브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플레이어가 짝사랑을 선택하면, 다양한 장면 전환을 통해서 상대방과 짝사랑이라는 스토리를 만들어가면서 엔딩을 볼 수 있다. 엔딩도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해 짝사랑이 이루어질 수도 있고, 그 반대가 될 수도 있다.
한편, 개발사 측은 완성도 높은 게임 개발을 위해 ‘미연시의 선진국’이라고 할 수 있는 일본의 전문 개발사 또는 경험 있는 개발 프로듀서의 영입도 검토하고 있다.
출처 : 루리웹
흠, 상당한 괴작이 될듯 합니다. -_-;; 그나저나 일본 쪽 전문개발사의 영입이라? 타입문의 페이트 스테이나이트는 저도 재밌게 한편인데 그회사쪽 인재를 영입하는건 힘들라나요? 괜히 리처드 개리엇때 처럼 쓸데없이 돈만쓰고 낭비한 꼴이 안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이텔의 '장혁'님 글을 보고 가입하는데요?
MMO야게임도 만든다고 했었는데 말이죠.
뭐였더라 쓰리필이었나? 그건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그런대 설명만으로는 도대체 어떻게 게임이 돌아가는지 궁금하군요.
설마 일반적으로 미연시하면 떠오르는 비쥬얼 노벨(영상소설) 방식을 사용할거 같지는 않고요. -ㅁ-;;;
뭐였더라 쓰리필이었나? 그건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그런대 설명만으로는 도대체 어떻게 게임이 돌아가는지 궁금하군요.
설마 일반적으로 미연시하면 떠오르는 비쥬얼 노벨(영상소설) 방식을 사용할거 같지는 않고요. -ㅁ-;;;
시나리오 : 엘리스 소프트
캐릭터 디자인 : 소프트 하우스 캬라
3D 모델링 : 일루젼
라고 해서 충분한 자금력과 기술력이 있다고 해도, 우리나라 영등위를 통과하는
18금의 괴작이 나올리는 없습니다.
다만 개발사가 날고 기는 수준으로 만든다면 "한국판 심즈"정도 나오면 잘나오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캐릭터 디자인 : 소프트 하우스 캬라
3D 모델링 : 일루젼
라고 해서 충분한 자금력과 기술력이 있다고 해도, 우리나라 영등위를 통과하는
18금의 괴작이 나올리는 없습니다.
다만 개발사가 날고 기는 수준으로 만든다면 "한국판 심즈"정도 나오면 잘나오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