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조이드에 대해서는 무지한 지라 조이드라는 이름을 차마 붙일수 없겠더군요

아무튼 설명 들어갑니다.

카멜레온의 특징인 큰 눈과 몸 색을 변화시키는 능력, 긴 혀를 모티브로 삼았습니다.
게다가 도마뱀의 꼬리를 잘라내는 능력 까지 쓰려고 했습니다.(도마뱀 붙이의 발에 달린 빨판도 추가하여 벽을 붙어 다니려고 했지만 커다란 녀석이 그러면 이상할듯 하여서 뺐습니다.)

1. 위장능력: 과학기술의 발달(?)로 이 로봇은 특별히 주위의 풍경 같이 몸의 색을 변화시킵니다. 위장색이지요.
또한 강력한 전파 교란 장치를 탑재하여 레이더에 걸리는 일을 발생시키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2. 큰 눈: 커다란 특수 렌즈로 빛을 모아서 보조 에너지 동력으로 사용하기도 하며,  프리즘 탱크와 같이 무기로도 쓰입니다.
3. 꼬리: 근접전용 무기가 장착되어 있으며, 주 에너지공급원인 수소 에너지를 저장해 놓는 조그만한 케이스가 여러개 있습니다. 위급시 혹은 불리하거나 함정을 팔때 꼬리를 끊고 거기에 함께 수소에너지 케이스 몇개를 떨어뜨려 폭발시킵니다. (터미네이터3에서의 아이디어입니다... You are terminated!!)
4. 입: 입에서는 무기인 차량용저격라이플과 그물망 발사 망 둘중 하나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허나 준비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려 안전하게 변장을 한 뒤에 사용하는것이 좋겠다고 생각됩니다.

사용 용도: 정찰, 첩보, 적의 VIP 생포 및 저격

만들고 나서 궁금한 점은 과연 위장을 함과 동시에 큰 두 눈의 렌즈 역할을 할수 있는가
과학적으로 어떻게 될련지 모르겠군요.

이상입니다. 저의 첫 작품인 이 이상한 로봇에 대한 여러 평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